현재 위치
  1. HOME
  2. FAQ

FAQ

    • Q[기타] 오프라인 매장에 불편사항이 있어요

      후아유의 오프라인 매장을 이용하시면서 불편함을 느끼셨다면

      이랜드 통합 고객소리함으로 의견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[이랜드통합고객소리함]

      http://voice.eland.co.kr

      02-323-0456

    • Q[사이트이용안내] 실시간 상담 기능은 없나요?

      사이트 내에 마이페이지 - 고객센터 - 에서 1:1 또는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문의가 가능합니다.


      상담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.

      월~금 10:00~17:00 (12~13시 점심시간) * 주말/공휴일 제외


      [양해말씀드립니다]

      모든 상담원이 전화 상담 및 게시판 답변 업무를 진행하고 있으나, 택배사 배송 지연 등으로 인해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어 전화 연결과 실시간 답변이 지연되고 있습니다.

      전화 연결 및 실시간 상담이 어려운 경우, 게시판에 문의글을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확인 후 답변 및 전화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  감사합니다.

    • Q[사이트이용안내] 고객센터 연락처 및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  후아유 고객센터(☎1670-9620)

     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10시~오후5시이며, 토, 일, 법정 공휴일은 휴무이오니 참고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Q[회원정보] 회원 탈퇴하고 싶어요

      회원탈퇴는 마이페이지 → 나의 정보 → 회원탈퇴 항목에서 가능합니다.


    • Q[회원정보]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

     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페이지에서 

      임시 비밀번호를 이메일 또는 휴대폰번호로 전송받아 쇼핑몰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.

    • Q[이벤트/혜택] 회원등급, 혜택 안내

      ▶ 후아유닷컴의 회원 등급과 혜택을 안내해드립니다


      [후아유 멤버십 혜택 바로가기]

    • Q[쿠폰/포인트/예치금] 후아유닷컴 적립금/쿠폰 사용 안내

      후아유닷컴에서 받으신 적립금과 쿠폰은 후아유닷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. (오프라인 매장과 이랜드몰에서 사용 불가)


      * 쿠폰

      - 후아유닷컴에서 받으신 쿠폰은 후아유닷컴 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. (오프라인 매장과 이랜드몰에서 사용 불가)

      - 판매자 귀책 또는 고객 귀책으로 인한 전체환불/부분환불(품절, 단순 변심 등) 시에는 쿠폰 금액이 차감됩니다.


      * 적립금

      - 후아유닷컴에서 받으신 적립금은 후아유닷컴 내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. (이랜드몰,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불가)

      - 적립금은 2,500원 이상 적립 시 상품 금액의 7%까지만 사용 가능합니다. (상품 할인폭에 따라 포인트사용이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.) 

      - 비회원 주문이나 네이버페이, 페이스북, 카카오 가입 회원은 적립금을 받을 수 없습니다.



    • Q[쿠폰/포인트/예치금]리뷰 포인트 지급기준

      ※ 리뷰 적립금 안내

      

      - 관리자가 직접 리뷰 내용과 사진을 확인하므로, 적립금 지급까지 다소간 시일이 소요됩니다. (리뷰작성일로부터 대략 1-3일 이내에 지급)

      - 구매일로부터 90일 이내에 작성하셔야 리뷰 적립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  - 30자 이상 작성해야 하며, 단순 문자 및 기호의 나열/반복은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.

      - 이메일, 휴대전화번호 등의 개인정보/광고/비속어가 포함 된 후기는 블라인드 처리됩니다.

      - 리뷰 상품과 내용 또는 사진이 상이할 경우,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.

      - 작성하신 후기는 전체 공개되어 회원이 조회 가능하며, 댓글이 등록 될 수 있습니다.

      - 모든 후기는 후아유의 홍보 컨텐츠로 사용 될 수 있으므로, 사진 등록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  1. 텍스트 리뷰 : 500원


      ● 텍스트 리뷰 지급 기준

      - 20자 이상 작성해야 하며, 단순 문자 및 기호의 나열/반복은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.

      - 이메일, 휴대전화 번호 등의 개인 정보/광고/비속어가 포함된 후기는 블라인드 처리됩니다.

      - 등록하신 후기는 공개되어 회원이 조회 가능하며, 댓글이 등록될 수 있습니다.

      - 작성된 후기는 후아유 홍보 콘텐츠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.


      2. 포토 리뷰 : 1,000원


      ● 포토 리뷰 지급 기준

      - 포장이 제거된 상품의 형태가 프레임 내에 또렷하게 보이도록 직접 촬영한 사진을 등록해야 합니다.

      - 상품의 전면 확인이 불가한 경우, 텍스트 리뷰 적립금과 동일한 500원 지급됩니다.

      - 화면을 단순 캡처한 사진은 포토리뷰로 인정되지 않습니다.

      - 3천원 미만의 상품은 포토리뷰를 작성하셔도 최대 500원 까지만 적립됩니다.


      3. 스타일 리뷰 : 2,000원


      ● 스타일 리뷰 지급 기준

      - 제품의 포장이 제거된 형태로 착장을 한 사진을 등록해야 합니다.

      - 상품의 식별이 가능하도록 착용한 상태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이어야 합니다.

      - 사진 등록 시 얼굴은 제외 가능하지만 어깨부터 발끝까지 프레임 내에 보여야 합니다.

      - 3천원 미만의 상품은 스타일리뷰를 작성하셔도 최대 500원 까지만 적립됩니다.

       


      *작성된 후기는 후아유 홍보 콘텐츠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.

    • Q[주문/결제] 주문 전, 견적서를 받아 보고 싶어요

      견적서는 주문 전, 장바구니 화면에서 출력하시거나 이메일로 발송 가능합니다.

      * APP, 모바일 웹은 지원 되지 않으며, PC에서만 가능합니다.  

    • Q[주문/결제] 현금영수증, 세금계산서를 발행 받고 싶어요

      상품 주문 시, 주문서 작성 화면에서 에스크로(계좌이체)를 선택하시면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결제창에서 발급신청을 하지 않으셨다면, 마이페이지에서 따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* 현금영수증

      발급결제창에서 현금영수증 발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  * 전자세금계산서 발급

      결제창에서 세금계산서 발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결제창에서 양식 작성하신 후,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1:1문의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 (문의글에 주문번호 기입 필수)

      결제창에서 발급신청을 하지 않으셨다면, 1:1 문의글 또는 카톡 상담으로 사업자등록증과 주문번호를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• Q[주문/결제] 가능한 결제수단은 무엇인가요?

      신용카드, 계좌이체, 간편결제(페이코, 토스)로 결제 가능합니다.

      무통장입금, 가상계좌, 휴대폰 소액결제 로는 결제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• Q[교환/반품/취소/환불] 불량 상품 또는 오배송 처리 관련

      불량 상품 및 오배송의 경우, 내부 처리를 위해 증빙용 이미지를 필수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      증빙 확인이 완료되면, 무료로 교환/반품 접수를 진행합니다.


      [1:1 문의 게시판으로 접수]

    • Q[교환/반품/취소/환불] 복수의 주문건을 합반품으로 처리 가능한가요?

      합반품을 원하시는 경우, 고객센터로 문의주십시오.

      CS센터를 거치지 않은 임의 합반품 건은 검수 과정에서 확인이 되지 않아 환불이 지연되거나 불가 할 수 있습니다.

    • Q[교환/반품/취소/환불] 교환·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
      [배송비 귀책 주체]

      교환·반품 배송비는 귀책 주체에 따라 상이합니다.


      □ 고객 귀책 : 전액 고객 부담 (예 : 단순 변심, 사이즈·컬러 교환 등)

      □ 판매자 귀착 : 전액 무상 (예 : 오배송, 불량 상품 등)


      [교환·환불 비용]


      □ 교환 : 왕복 배송이므로 모든 경우 5천원

      □ 환불

      원 주문 건이 3만원 미만으로 초도 배송비 2,500원 지불한 경우 : 2500원(편도 배송비)

      원 주문 건이 3만원 이상으로 초도 배송비 없이 무료 배송 받은 경우

      → 전체 환불 시: 5,000원(초도배송비+편도배송비)

      → 부분 환불 시 남아있는 상품 금액이 3만원 이상일 경우 : 2,500원(편도 배송비)

      → 부분 환불 시 남아있는 상품 금액이 3만원 미만일 경우 : 5,000원(초도배송비+편도배송비)


      ※ 정확한 금액 확인이 필요할 경우,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    • Q[교환/반품/취소/환불] 주문번호가 하나인데 운송장번호가 여러 개로 나뉘어 따로 배송됐어요

      상품을 복수로 주문하신 경우, 매장 별 재고 상황에 따라 빠른 배송을 위해 

      운송장 번호가 여러개로 나뉘어서 따로 발송 될 수 있습니다.


      예 ) 상품 ①, ②, ③ 주문 → ① 강남 출고, ② 동성로 출고, ③ 천안 출고


      운송장 번호는 모두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개별 안내해드리며, 배송비는 추가 부과 되지 않습니다.

     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이전 페이지
    1. 1
    2. 2
    다음 페이지